2016년 1월 13일

NOTICE

[2022.6]13기 수강생 펄어비스 기획 직군 합격기!

2022.06.15 21:31

gamecampus

조회 수192

13기 수강생 펄어비스 기획 직군 합격기

안녕하세요. 게임기획캠프 13기 수강생입니다!

이번에 펄어비스 기획직군으로 입사하게 되어 수강후기 남깁니다!

-수강하게 된 계기-

저는 게임과 관련없는 전공을 하였고 작년 까지 영상관련 직종에서 근무를 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다가 게임기획의 뜻을 품고 여러방면으로 알아보던 중 게임기획캠프를 알게되었고, 무료 오리엔테이션을 수강하고 강의가 만족스러워서 수강등록을 하게되었습니다.

-수업 경험-

저는 개인일정 때문에 5주차 부터 수강을 하였는데, 중간에 참여하였음에도 수업을 따라가는데 전혀 지장이 없을 정도로 강사님이 앞선 강의 내용들을 복습해주시고 양질의 강의를 진행해주셨습니다. 모든 수업 내용이 만족스러웠지만 특히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실무자 처럼 매주 기획서를 작성하고, 발표하고, 피드백 및 질의응답을 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만족스러웠 습니다.

매주 기획서를 작성하는 과정을 통해서 제 스스로도 점점 발전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고, 첫 기획서를 작성할 때 한 달 이라는 기간이 걸렸는데, 모든 과정을 마무리 할 쯤에는 2~3일에 하나를 완성할 정도로 숙련되어 있었습니다. 물론 양만 많은 기획서가 아니라 질적으로도 우수하도록 강사님께서 매주 양질의 피드백을 해주셨습니다. 대충 기획서의 모양세가 나오면 통과하는 것이 아닌 내용 하나하나 모두 확인하시고 상세하게 조언을 해주셨습니다.

-수업의 장점-

1) 양이 아닌 질적으로 뛰어난 포토폴리오

포토폴리오용 기획서를 제출하면 강사님이 꼼꼼하게 확인하시고 한 사람씩 오랜시간 상세하게 피드백해주십니다. 단순 포토폴리오 양 불리기식 기획서가 아닌 현직자의 시선에서 최대한 실제 사용되는 기획서와 동일한 퀄리티를 만들 수 있도록 도와주십니다.

2) 매주 진행되는 기획서 발표

기획을 공부할 때 가장 소홀하게 되는 부분이 바로 발표가 아닐까 싶습니다. 기획자는 항상 자신의 기획서를 발표하고 상대방을 이해시켜야 하는 직군이기 때문에 취직을 하게되면 이부분이 정말 중요한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런면에서 매주 발표를 할 수 있는 게임기획캠프의 커리큘럼은 지망생뿐만 아니라 이후 현직에서도 큰 도움이 되는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3)실전과 같은 모의면접

강의 후반부에 모의면접을 진행하게 되는 데, 이부분이 실제 면접에서 정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강사님께서 알려주셨던 예상 질문이 실제로 나오기도 하였고, 모의 면접을 통해 꾸준히 답변을 다듬었기에 실전에서 막힘 없이 면접을 진행하고 좋은 분위기를 만들 수 있었습니다.

열정을 가진 분들에게 게임기획캠프는 가장 효율적인 강의 시스템이라고 생각합니다. 자신이 하는 만큼, 할 수 있다면 필요 이상의 결과물을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이자 배움의 장이라고 생각합니다.

게임기획자를 꿈꾸고 계신다면 주저말고 게임기획캠프를 신청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댓글 0